일본의 중심부에 자리잡은 건마현 은 육지, 바다, 하늘을 통해 탐험할 수 있는 다양한 풍경과 명소를 제공합니다. 산에서의 모험, 온천에서의 휴식, 숨막히는 전경 등 무엇을 원하든 건마는 모든 여행자를 위한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육지, 바다, 하늘을 통해 경이로운 자연을 탐험하며 현을 여행해 보세요.

육로 탐험: 하이킹 트레일과 경치 좋은 드라이브 코스

건마 의 산악 지형과 울창한 숲은 등산객과 자연 애호가들의 천국입니다. 현에는 그림처럼 아름다운 풍경을 따라 구불구불하게 이어지는 잘 관리된 하이킹 코스가 있어 숨겨진 폭포, 고요한 호수, 탁 트인 전망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하이킹 장소 중 하나는 조신에쓰 고원 국립공원으로, 이곳에서 방문객들은 여유로운 산책부터 도전적인 트레킹까지 다양한 트레일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로 여행하는 것을 선호하는 분들을 위해 건마에서는 현의 자연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다양한 경치 좋은 드라이브 코스를 제공합니다. 하루나 산으로 올라가는 구불구불한 산길인 이카호 스카이라인에서는 주변 시골과 먼 산의 숨막히는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건마 북부 산을 가로지르는 반다이-아즈마 스카이라인은 고산 초원, 깨끗한 호수, 화산 지형을 볼 수 있어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꼭 드라이브해야 할 코스입니다.

수상 항해: 래프팅, 카누, 온천

강, 호수, 온천으로 이루어진 건마는 수상 모험과 휴식을 위한 풍부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일본에서 가장 긴 강 ​​중 하나인 도네강은 스릴 넘치는 급류와 아름다운 협곡을 즐길 수 있어 급류 래프팅 애호가들에게 인기 있는 곳입니다. 카누와 카약도 건마 의 강과 호수 에서 인기 있는 활동으로 , 여유로운 속도로 지역의 수로를 평화롭게 탐험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야외 모험으로 하루를 보낸 후 방문객들은 건마 의 많은 온천 중 하나인 “온천”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온천 리조트 중 하나인 구사쓰 온천은 미네랄이 풍부한 온천수를 공급하는 다양한 실내 및 실외 욕조를 갖추고 있어 현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고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완벽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비행기로 탐험하기: 패러글라이딩과 하늘 높이 보이는 풍경

건마 의 아름다운 풍경을 조감하는 사람들에게 패러글라이딩은 위에서 현을 경험할 수 있는 신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몇몇 패러글라이딩 학교와 운영자는 초보자를 위한 2인용 비행과 코스를 제공하여 방문객들이 주변 시골의 숨막히는 전경을 감상하면서 산과 계곡 위로 높이 날아오를 수 있도록 합니다.

비행기로 건마를 탐험하는 또 다른 방법은 열기구를 타는 것입니다. 시골 위에 고요히 떠 있는 승객들은 눈이 닿는 곳까지 펼쳐진 산, 강, 숲의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계절에 따라 열기구 탑승이 가능하며 건마 의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독특한 관점을 제공합니다.

결론: 다차원적 모험

하이킹 코스와 경치 좋은 드라이브부터 강 래프팅과 하늘 위로 솟아오르는 것에 이르기까지 건마현 은 여행자들이 땅, 물, 하늘을 통해 경이로움을 탐험하도록 초대하는 다차원적인 모험을 제공합니다.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스릴을 원하든, 고요한 휴식의 순간을 원하든, 하늘에서 바라보는 장엄한 전망을 원하든 건마 에는 모든 사람을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러니 모험심을 갖고 이 매혹적인 현의 다양한 풍경과 명소를 탐험할 준비를 하세요.